[패널예상축구분석] 01:00 프랑크푸르트 vs 마인츠

[패널예상축구분석] 01:00 프랑크푸르트 vs 마인츠

최고관리자 0 88

1558032005_1_601.png
■ E.프랑크푸르트
프랑크푸르트는 지난 시즌 리그 8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포칼컵 결승전에서 뮌헨을 3-1로 꺾는 이변을 연출하는 등 만만치않은 저력을 보였다. 올 여름에 아디 휘터 감독을 새롭게 선임한 프랑크푸르트는 눈에 띄는 확실한 선수의 보강보다는 유망주들을 수집했다. 지난 시즌 팀에서 맹활약했던 안테 레비치를 임대 조건에 의해 저렴한 가격으로 완전 영입에 성공했다. 32라운드 현재 15승 9무 8패로 최근 상승세. 팀내 득점 2위 세바스티안 헬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마인츠05
마인츠05는 지난 시즌 14위로 두 시즌 연속으로 중하위권에 머물렀다. 자산 규모가 많지 않은 구단이다 보니 좋지 않은 성적에도 선수들을 팔기 바빴다. 핵심 센터백 압두 디알로를 도르트문트에 팔았고, 무토를 뉴캐슬, 서다르를 샬케에 보내는 등 주전 다수가 팀을 떠났다. 마인츠는 리옹의 백업 스트라이커 마테타, 아틀레티코의 쿤데 등 어린 선수들을 위주로 영입하며 포지션을 채웠으나 같은 전력을 낼 수 있을지는 의문. 32라운드 현재 10승 7무 15패로 평범한 흐름.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마인츠 홈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에 그치며 최근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유로파에 올인하며 리그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고, 이번 경기 유로파 일정 이후 3일 만에 치른다. 그러나 마인츠가 원정에서 3승 2무 11패로 형편없는 팀이고, 최근 원정 7연패 중이기 때문에 프랑크푸르트를 제대로 공략해낼 수 있을지 의문. 프랑크푸르트는 홈에서 마인츠 상대로 4연승 중이며, 리그에서의 최근 부진으로 인해 챔스 진출을 걱정해야 하는 위치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 사활을 걸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