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예상MLB분석] 11:10 LA다저스 vs 밀워키

[패널예상MLB분석] 11:10 LA다저스 vs 밀워키

최고관리자 0 64

엘다.jpg



 



엘다1.jpg



 



LA다저스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원정 4연전에서 모두 패배를 당하며 4연패에 빠지고 말았다. 타선의 부진과 투수진의 불안이 겹치면서 연패를 당했다는 점은 아쉽다. 다만 직전 경기에서 저스틴 터너와 코리 시거, 데이빗 프리즈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쳤다는 것은 희망적이다. 선발로 훌리오 유리아스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등판해 승패 없이 3.12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다저스가 홈에서 5승 2패로 강하기 때문에 연패를 끊어낼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밀워키 브루어스도 LA에인절스에게 3연패를 당하면서 최근 성적이 좋지 못하다. 선발로 코빈 버네스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등판해 1패 방어율 9.90으로 좋지 못하고 지난 등판에서 5이닝 7실점으로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연패를 당하는 동안 타선도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원정에서도 3승 3패로 좋다고 보기는 힘들다. LA다저스가 홈에서 강하다는 점도 부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선발 맞대결에서 LA다저스에게 무게가 실리는 경기다. 타선도 다저스가 조금 더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다저스가 연패를 끊어낼 가능성이 높다. 다만 다저스의 불안한 뒷문이 얼마나 잘 막아주느냐가 관건. 팽팽한 접전 속에 다저스의 승리를 점쳐본다.


 


 


 


 


 


 


 


LA다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