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예상MLB분석] 09:15 캔자스시티 vs 클리블랜드

[패널예상MLB분석] 09:15 캔자스시티 vs 클리블랜드

최고관리자 0 334

캔자.jpg



 



캔자1.jpg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10연패에 빠지며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를 만난다. 직전 경기에서 타선이 홈런 3개를 기록했으나 등판했던 6명의 투수 중 한 타자만을 상대했던 리처드 러브레이디만이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 호르헤 솔레어와 헌터 도져가 홈런 2개 포함 10타수 5안타 5타점을 합작하며 활약했지만 전체적인 타선의 아쉬움은 여전하다. 선발로 브래드 켈러가 나서는데 시즌 3경기 등판해 1승 1패 방어율 2.84로 좋은 투구를 펼치고 있다. 다만 극심한 부진에 빠져있는 캔자스시티가 우세를 점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에게 4-0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선발로 등판했던 셰인 비버가 7이닝 무실점으로 굉장한 호투를 펼쳤고 타선에서 레오니스 마틴이 4타수 3안타 2타점, 카를로스 산타나가 3타수 3안타 2타점으로 활약했다. 선발로 카를로스 카라스코가 나서는데 시즌 2경기 1승 1패 방어율 7.71로 좋지 못했지만 지난 경기 토론토 전에서 5이닝 2실점으로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마운드의 높이가 더 좋은 클리블랜드가 경기를 우세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캔자스시티는 극심한 부진에 빠진 가운데 만만찮은 클리블랜드와 경기를 치른다. 클리블랜드의 원정 경기 성적이 3승 3패로 좋다고 보기는 힘들지만 투수진의 활약이 좋기 때문에 조금 더 나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