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예상축구분석] 03:45 OGC니스 vs 파리생제르망

[패널예상축구분석] 03:45 OGC니스 vs 파리생제르망

최고관리자 0 158

1571356204_1_279.png
니스는 16/17시즌의 돌풍을 이어가지 못하고 지난 두 시즌 모두 중위권에 머물렀다. 공격적인 영입이 끊긴 상황에서 조직력까지 와해되면서 힘든 시즌을 보냈다. 그래도 지난 시즌 중반 부임했던 비에이라 감독이 남은 시즌을 안정적으로 보내며 희망의 메시지를 남긴바 있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는 팀의 핵심 윙어 알랑 생 막시맹을 이적시켰으나, 그에 걸맞는 특별한 보강은 없었다. 리그 앞선 9경기에서 4승 1무 4패 기록. 플레이메이커 아담 우나스가 결장하고있다.
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시즌 네이마르의 부상과 감독 경질 등 여러 이슈들이 겹치는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성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명성 높은 투헬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고, 네이마르를 제외하면 부상자들도 모두 돌아왔기에 때문에 이번 시즌도 리그 수준에 맞지 않는 엄청난 로스터를 자랑한다. 이카르디, 게예, 사라비아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리그 9경기에서 7승 0무 2패 기록. 네이마르가 당분간 결장하고, 음바페-드락슬러-카바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생제르망이 1승 1무로 앞섰고, 니스에서는 생제르망이 3-0으로 승리했다. 생제르망은 네이마르-음바페-카바니 3인방 모두 결장할 위기다. 그러나 이들이 결장했던 경기들이 상당했음에도 생제르망은 7승 2패로 큰 문제를 보이지 않고있다. 이드리사 게예가 중원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이고있으며, 디 마리아-이카르디 등이 공격에서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면서 이들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있다. 니스도 준수한 경기력을 보이고있지만, 이들의 개인전술이 효율적으로 작용하기엔 현 생제르망의 포백라인이 굳건하기 때문에 이변가능성이 낮은 경기. 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