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wefwef.gif

필리핀 마닐라 JTV 9군데 업소별 후기

MTGUN 0 61

마리코(7.0)

다이닝 공간 쇼파, 데코레이션 조명 등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 스테이지도 그저 그렇고 별다른 특이사항은 기억나지 않네요. 그래도 노래 잘하는 ㅂㅂㅇ들이 유독 이곳에 많은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ㅂㅂㅇ들 수질이 최상급이라 다 커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새벽2시에 끝나서 플랜 A로 이곳에서 소쿠지 해놓으셨다가 친구랑 같이 나온다거나 바람맞을경우 다른 3시에 끝나는 JTV의 플랜 B발동할 수 있어 좋습니다.

 

 

프리미어 요코(9.0)

제가 좋아하는 다이닝 공간을 가진 JTV중 하나.

가운데 놓여있는 피아노와 쇼파및 벽지 기둥 등 데코레이션이 중세 유럽 귀족이 된 느낌입니다.ㅂㅂㅇ들이 이쁜건 덤. 단점은 다이닝에서 노래가 불가능 합니다.

 

소영(9.8)

다이닝 공간을 마치 고급 째즈바가 연상이 되도록 설계하였으며 푸른 조명이 노래하는 사람이 마치 보이지 않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잘 꾸며 놨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이닝 공간을 갖춘 JTV에 수질도 최상급.

 

그러나 5시에 끝나기 때문에 이곳에서의 소쿠지를 플랜 A로 하셨다가 바람맞으면 지직스도 끝물이고 대안이 사실상 마사지 밖에 없게됩니다. 이곳은 그냥 플랜 B로 하시길 추천.

 

 

오도리코(8.5)

솔직히 다이닝 분위기는 마리코랑 별반 차이 없습니다. 스테이지도 작습니다. 그래도 만일 이 작은 스테이지에서 노래나 랩으로 무대를 찢어놓을 경우 2층에 대기중인 바바애들이 난간에 붙어 당신을 내려다 보고 있을 겁니다 ㅋㅋㅋ 이곳에는 10시 반부터 댄스타임이 있어 볼거리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반영하여 8.5점 줬습니다.(10시 반 이라도 다이닝에 손님이 적을 경우 쇼타임이 미뤄집니다). ㅂㅂㅇ들 수질도 좋습니다.

 

5시에 끝나는 JTV라 이곳역시 플랜 A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ㅂㅂㅇ들 숫자가 다른 JTV에 비해 적은 느낌. 그 적은 바바애들 중에서 몇명은 쇼타임 댄서들 입니다. 댄서들의 경우 5시 업무 종료 후 춤연습을 하게되면 아침 7시가 되서야 끝나게 되므로 다음날 점심 이후에나 약속 잡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어차피 연습이 있던 날 다음에는 오후 9시인가 10시까지인가 출근합니다.

 

 

프리미어 준코( 8.0)

 

그냥 마리코보다 어느정도 나은정도의 다이닝 공간 분위기. 조명과 데코레이션, 쇼파 배치는 괂찮았습니다.

 

이곳도 4시인가 5시에 끝나므로 작업하기 까다로운 곳. 어차피 5시까지 하는 JTV가 말라테에 3곳이나 있으니 말라테 게신 분이라면 3시 이후 굳이 이곳을 찾기 번거롭죠. 애들 수질은 괂찮으니 마카티 JTV방문하시는 김에 보험치러 가보시는 것 추천.

 

 

사쿠라코(7.0)

 

코딱지만한 스테이지가 돌출된것도 아니고 벽안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조명도 너무 밝은 느낌. 데코레이션도 그닥. 그나마 바바애들 외모가 준수해서 갑니다.

 

 

업스테이지 프리미어(7.5)

 

그저그런 스테이지에 그저그런 데코레이션. 그래도 ㅂㅂㅇ들이 이쁘고 다이닝 가격이 LD없이 1200페소에 바바애들 수질도 좋아 가성비는 원톱 입니다.

 

 

뉴사치(7.5)

그냥 크게 기억나는 것 없는 JTV 분위기. 그래도 마리코 보다는 괺찮았습니다.

 

 

하나토초(0)

다이닝 없습니다. 혼자가시는 것 비추천. 2300페소인가 나와요

이곳은 음식도 줍니다. 스시 템푸라 데리야키 등등

음식 퀄리티는 보통입니다.





0 Comments
카테고리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