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wefwef.gif

초보를위한 호치민 밤문화정보 공유

MTGUN 0 146

경험에서 느낀 것만 정보공유 합니다. 제 경험상 이렇게 하면 좋다 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아포칼립스

1군에 있죠. 워킹도 있고 놀러온 애들도 있고 입 잘 털어보세요. 2시까지 합니다.

술값 한잔에 100~180k 정도구요.

 

Go2바

브이비엔 여행자 거리에 있구요.

여기는 다른곳 클럽에서 잘 안되었는데 다시 클럽으로 가고싶다 하실 때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2층 가시구요.

술값도 아포칼립스와 비슷합니다. 가격 쇼부보시구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2000k 도 가능하지요

 

브이비엔 착석바

Go2바에서 쭉 들어가시면 159 157 크레이지걸스 같은 사장일겁니다. 크레이지걸스는 159와 157 맞은편에 있는데요 간판이 바꼈네요.

bia saigon으로요.. LD사달라고 여러명이 엄청 껄떡되는데 싫으면 단호하게 웃으면서 거절하시면 됩니다.

롱 3000k 부릅니다. 가끔 괜찮은 친구들 있습니다.

제 생각엔 22시 혹은 23시 가셔서 적당히 마시구요. 00시 데리고 나오시면 될 것 같네요.

 

1군 파스퇴르 거리에 있는 착석바들.. (아포칼립스, LUSH가 있는 곳이죠)

2차는 안되는 곳입니다만 즐겁게 적당히, 호구 안빨릴 재량 있으시면 재밌게 얘기도 하고 괜찮은 곳입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득달같이 달려드는 곳은 걍 한잔만 마시고 나오세요. 가게 많습니다 ^^

그리고 언제나 어딜가나 입털기 마련입니다. 되는 애들 가끔 있습니다.

 

썬라이트, 썬플라워 가라오케

A급 가라오케죠.. 썬라이트 시설은 그냥 그렇구요. 썬플라워 시설 나름 괜찮습니다.

와꾸, 몸매 상당합니다. 여기서는 맥주만 드시는게 좋습니다. 양주는 사치같네요.

노래부르는거 하지마세요. 조선시대 노래 나옵니다. 돈 지불해야하구요

배고프다고 안주사달라 하기도 합니다. 그럼 애들이 쌀국수같은걸 시켜서 나눠먹는데 많이 비싸요.

들어가면 안주 세팅 되어있을텐데 안먹을거 빼시구요. 물티슈도 돈받습니다. ㅎㅎ

경험상 애들이 돈 엄청 밝힙니다. 팁으로 한명당 1000k 들어갑니다. 섹시댄스 출때 500k 마지막 나갈때 서비스차지 500k

웨이터들 당연히 팁 나가고요. 200k정도 주면 됩니다.

저는 돈없다고 나 거지라고 굴었더니 진짜인줄 알구 시무룩하더군요 ㅋㅋ 혼자가면 총비용 7-8000k 든다고 생각하세요.

그리고 애들이 점프(화장실간다 어쩐다)를 많이 하니 저는 이런곳 가면 무조건 2명 앉힙니다. 그러면 팁도 2000k 죠.. 롱은 7000k/1명

 

KTV 가라오케

B급이라 칭할게요. 대표적으로 졸리와 마스터즈가 있는데 사장이 같은걸로 알고 어느정도 명성이 있어서 한국인들 많습니다.

시설은 한국 룸싸롱에 온듯한 시설이구요. 한국노래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프리입니다.

와꾸, 몸매 좀 떨어지지만 떨어진다해서 안좋은게 아닙니다 여러분. ㅎㅎ

총비용부터 말씀드리자면 주대는 3-4000k 정도는 나옵니다. 롱 3000k입니다. 한국어 못한다고 하는데 거의 한국어패치가 어느정도 되어있습니다.

한국 노래방도우미보다 노래 더 잘부르고요. 숏과 롱도 안되는 애들은 정말 괜찮습니다. 되는 애들 당연히 수질 점점 떨어지구요.

그래도 동물원 수준은 아닙니다. 영수증에 마담팁까지 계산되어 나옵니다. 미리 주셔도 되지만 나중에 영수증 확인하시구요.

 

C급 가라오케

걸레같이 놀 수 있습니다. 노브라 노팬티 해달라는거 다되고 안되는건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하지만 동물원입니다.

굳이 어딘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경험해보고 싶다 싶으시면 댓글다세요~

여긴 맥주로 승부봅니다. 엄청나게 마셔댑니다. 롱 2000k입니다.

 

풍투이마사지

뭐 유명하니까 아실분은 아시겠죠.

최근 45동입니다. 입장시 45만동 내시구요. 웨이터한테 방 안내 받으시고요. 넘버 지명이 없으시다 하시면 100k던 200k던 팁주시면서

그냥 서비스 앤 뷰티풀 외치세요. 그리고 옷 벗으시고 사우나 즐기세요. 그럼 들어옵니다. 나오시구요.

저는 미리 팁을 줍니다. 300~500k 주세요. 팁은 언제나 본인 마음입니다.

끝나시면 1층 휴게실 오셔서 커피 한잔 드시고 팁 주실꺼면 주시구요

 

가이고이

자, 가이고이 싸이트는 이곳에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본인 숙소가 어딘지는 아실테니 가까운 곳을 잡으시구요.

이곳은 낮시간에 생각이 난다 싶을때 들리시는 코스라 생각됩니다. 그냥 서비스정도는 한국 사창가라고 생각하세요.

문자 보내시구요. 주소 받으시구요. 구글지도 검색하셔서 모텔입장합니다.

100k 보통 받는데 200k 받는 곳도 있습니다. 돈만원이니 그냥 주세요~ 여권을 달라고 하는 분도 봤는데 저는 그런거 없었습니다.

여권은 여행중에 굉장히 중요한 신분증입니다. 막 굴리지마세요. 여행중에 예상치 못한 사고가 아니라면 사용할 일 거의 없습니다.

모텔 호수 문자 보내세요. ok 문자옵니다. 샤워하시면서 기다리시면 옵니다.

500k 아래금액은 뭐 그냥저냥이라 생각됩니다. 짧은 시간 서비스의 만족도와 저렴한 가격이므로 알아서 기준잡으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짬찐

밥먹는 곳입니다. 정말 여러가지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를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기에 디테일한 설명은 어렵습니다.

예약을 하셔야 룸에 들어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종업원을 부를 수 있으며 약간의 농담(?)같은 터치가 가능하다 들었습니다.

사람 명 수대로 부르셔야 재밌겠구요. 팁 좀 주시구요. 팁이야 언제나 알아서 주는 것인데요. 100~300k면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번외

Vung tau에 있는 세븐가라오케 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시구요. 호치민보다는 살짝 저렴한 주대와 롱탐비용입니다. 주대 롱탐 모두 2300k입니다.

총액 모두 사장님에게 지불하고 나오구요. 소맥세트 양주세트 있습니다. 소맥세트, 소주3병에 맥주5병입니다.

 

그리고 나이트클럽들이 좀 있습니다만 그닥 갈 곳 정도는 안되더군요. 그냥 호치민 바나 클럽을 가시길..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것은 언제나 메신저로 연락처는 따 놓으십시요

그리고 언제나 술은 적당히 드십시요. 꽐라되면 영수증에 대해 판단이 흐려지고 다음날 일정이 힘들어집니다.

또, 제 생각이지만 베트남은 단호함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아니다.

 

내상얘기들을 하시는데 그건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풍투이를 예를 들어보면 저도 번호를 몇개 가지고 있는데 저에게는 내상이 아닌 번호가 내상번호로 올라와있더라구요.  

물론 판단과 내상은 본인 몫입니다만 맹신보다는 참고하는게 좋을 듯 싶어요.

 

유흥도 좋지만 베트남엔 좋은것들이 참 많습니다.

이발소와 마사지가 대표적이겠고 괜찮은 스트릿푸드가 참 많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으나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지요.

과일 또한 너무너무 쌉니다. 과일쥬스 많이 드세요. ㅎㅎ

 

알리바바에 두려워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만

본인이 술먹고 꽐라 안되고 소지품 앞주머니에 보관 잘하고 본인가방 번잡한 곳에서는 앞으로 메고

대중교통 이용시 내리는 순간에 꼭 소지품 주의하시구요.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
카테고리

먹튀사이트 검증을 원하시면 관리자 톡으로 연락 주세요

Livescore.in